인기크리에이터
SNS유저를 활용한 팸투어
구 분 | 주요내용 | 일 정 |
---|---|---|
MZ세대 타겟 맞춤형 관광홍보 | - 먹방유튜버, 관광콘텐츠 등 제작사와 협업추진 - 1인 방송 및 인기크리에이터 릴레이 초청 투어 - 감성사진 시리즈물로 제작, SNS이벤트 동시 진행 - 1인 미디어 전성시대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 - 각종 SNS 유저들을 활용한 투어 실시 |
연중 |
문경 관광지 미디어 제작 | - 관내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문경 홍보영상제작 - 문경시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실시 |
연중 |
유명 여행잡지 등 홍보기사 게재 | - 계절별, 축제기간 등 특정 시즌 홍보를 위한 맞춤형 여행 기사 게재 및 여행 매거진 홍보 | 축제기간 |
인바운드 대비 다양한 체험활동 지원 | - 차박동호회 등과 함께 하는 단산 캠핑 체험 - 여행기자, 여행사 등 관광 관련자를 대상으로 한 문경 여행 팸투어 -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문경 관광지 홍보 |
5월~10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