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문경문화관광재단
홈으로 알림마당 > 보도자료

알림마당
(재)문경문화관광재단에서 알립니다

보도자료

올해 첫 달빛사랑여행 성황리 마무리, 거리 두기 등 엄수 [경북일보]

관리자이메일

문경시, 올해 첫 달빛사랑여행 성황리 마무리…거리두기 등 엄수

 

  •  황진호 기자   I     승인 2020년 07월 21일 16시 47분      I   지면게재일   2020년 07월 22일 수요일    I   10면

 

 

 

 

 

 

 



 

 

 

 

 

 



문경시는 ‘2020 문경달빛사랑여행’ 첫 번째 여행을 안전하게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야간 상품들이 잇따라 취소되는 가운데 문경에서 처음으로 감성 가득한 야간여행을 주제로 행사를 치렀다.

행사 전부터 철저하게 방역관리계획을 세우고 행사 당일도 대인소독차와 주변 방역에 신경 쓰는 등 안전한 야간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수 관광객만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잘 준수될 수 있도록 하면서 야간의 감성은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했다.

가족·친구들과 오랜만의 야행에 참가한 관광객들은 문경의 대표 모바일 미션프로그램인 ‘문경새재과거급제 체험’과 함께 새재 옛길 트레킹을 즐겼다.

문경오미자 스파클링 만들기 체험과 문경달빛사랑여행의 대표 체험인 한지등 만들기 체험은 참여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많이 답답했는데 달빛사랑여행을 통해서 스트레스도 해소되었고 친구와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어간다”고 입을 모았다.

문경시 달빛사랑여행은 8월8일, 8월 22일, 9월 26일 등 3회에 걸쳐 추가 운영될 예정이며 소수의 참여자만을 모집해 맞춤형 감성야행을 준비할 계획이다.

문경문화관광재단의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의 참가 접수는 www.mftf.kr 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054-571-8677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경북일보 - 굿데이 굿뉴스(http://www.kyongbuk.co.kr)

  •  
  •